블로그

2021년 09월 15일
결제 정보 없는 회원은 어떻게?

CMS 결제 정보가 없는 회원은 어떻게 관리를 하나요? 혹시 아직도 엑셀로 하나요? 

단순히 CMS를 직접 사용할 경우 당연히 CMS결제 정보가 없는 회원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바로 관리 대상 회원을 유령으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죠!!


정기결제(CMS)를 결제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영업 상태 또는 대상 고객을 CMS 결제 정보가 없어 결제사 CMS 프로그램에 등록 못하고
엑셀로 관리 하거나 비용을 들여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구매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관리에서 계약이 이루어진 회원만 CMS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있는 형태가 바로 페이소프트 사용 전 업무 환경입니다.

일반적인 사업 환경에서는   모두 고객이며

이들 중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분되는 것이 일반적인 고객 관리입니다.


 페이소프트는 아래 그림과 같이 정기결제가 있는 회원부터 없는 회원까지 모두 등록 가능하고
정기결제 없이 수기로 구독 수납 상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CMS 결제 결과를 밤새 엑셀에 한 땀 한 땀 등록해 회원관리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지금부터 페이소프트로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