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CMS플러스 - CMS+ CRM
구독 비즈니스
렌탈소프트 - 렌탈 고객 관리
에듀클릭 - 학원관리
방역 고객관리
CRM 회원 관리
결제 서비스
은행 자동이체
카드 정기결제
비대면결제
CMS정기결제 모바일 간편동의
자동이체 ARS 간편동의
소식
공지사항
블로그
서비스 관련 자주있는 질문
가입/문의
회원 가입 - 페이소프트 가입
상담 신청
로그인
이용약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 및 제품(이하 ‘서비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약관은 다양한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주식회사 페이소프트(이하 ‘페이소프트’)와 이를 이용하는 페이소프트 서비스 회원(이하 ‘회원’) 또는 비회원과의 관계를 설명하며, 아울러 여러분의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페이소프트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여러분은 본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을 확인하거나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시어 주의 깊게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페이소프트는 www.paysoft.co.kr을 비롯한 페이소프트 도메인의 웹사이트 및 응용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통합 제공하고 귀사의 업무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PC, 휴대폰 등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각종 단말기를 통해 각양각색의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들의 구체적인 내용은 각 서비스 상의 안내, 공지사항, 페이소프트 웹고객센터(이하 ‘고객센터’) 도움말 등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하신 후 회원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페이소프트는 이에 대한 승낙을 통해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고 여러분께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 계정(이하 ‘계정’)을 부여합니다. 계정이란 회원이 페이소프트 서비스에 로그인한 이후 이용하는 각종 서비스 이용 이력을 회원 별로 관리하기 위해 설정한 회원 식별 단위를 말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좀더 다양한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계정 운영정책 및 고객센터 내 페이소프트 회원가입 방법 등에서 확인해 주세요. 회원은 유료회원과 무료회원으로 선택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단체에 속한 여러 구성원들이 별도의 계정으로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단체 내 2차 계정도 부여하고 있습니다.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은 원칙적으로 구성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각각의 구성원은 다른 구성원들의 회사/단체회원 2차계정 및 아이디(ID)를 통한 서비스 이용에 관해 연대책임을 부담합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보호합니다. 페이소프트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며,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페이소프트가 이용자 및 회원에 대해 관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이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로그인 혹은 접속한 기록이 없는 경우, 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또는 기타 적절한 전자적 수단을 통해 사전에 안내해 드린 후 여러분의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만약 이로 인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정보가 부족해질 경우 부득이 관련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권리를 존중해 주세요. 여러분이 무심코 게재한 게시물로 인해 타인의 저작권이 침해되거나 명예훼손 등 권리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이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 등을 근거로 권리침해 주장자의 요청에 따른 게시물 게시중단, 원 게시자의 이의신청에 따른 해당 게시물 게시 재개 등을 내용으로 하는 게시중단요청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 및 절차는 고객센터 내 게시중단요청서비스 소개를 참고해 주세요.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이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 페이소프트 서비스에 수반되는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한 이용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 경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용은 페이소프트가 제시하는 이용 조건에 부합하는 범위 내에서만 허용되고, 이러한 권한은 양도가 불가능하며, 비독점적 조건 및 법적고지가 적용된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페이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포인트를 요긴하게 활용해 보세요.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이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는 여러분의 일정한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과 연동하여 페이소프트가 임의로 책정하거나 조정하여 지급하는 일정한 계산 단위를 갖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말합니다. 포인트는 재산적 가치가 없기 때문에 금전으로 환불 또는 전환할 수 없지만, 포인트의 많고 적음에 따라 여러분의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으므로 경우에 따라 적절히 활용해 보세요. 페이소프트는 페이소프트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지원하거나 서비스 운영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여러분께 안내 드린 후 부득이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페이소프트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도 있으니 포인트가 부여되는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이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고 페이소프트 서비스에서 여러분과 타인의 권리가 서로 존중되고 보호받으려면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경우 여러분의 게시물 게재나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및 준수를 요청 드립니다. 회원 가입 시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허위로 기재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 계정에 등록된 정보는 항상 정확한 최신 정보가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해 주세요. 자신의 계정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 양도, 대여 또는 담보로 제공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그 사용을 허락해서는 안 됩니다. 아울러 자신의 계정이 아닌 타인의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계정 운영정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소프트의 사전 허락 없이 자동화된 수단(예: 매크로 프로그램, 로봇(봇), 스파이더, 스크래퍼 등)을 이용하여 페이소프트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을 시도 또는 가입하거나, 페이소프트 서비스에 로그인을 시도 또는 로그인하거나, 페이소프트 서비스 상에 게시물을 게재하거나,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통해 커뮤니케이션하거나(예: 전자메일, 쪽지 등), 페이소프트 서비스에 게재된 회원의 아이디(ID), 게시물 등을 수집하거나, 페이소프트 검색 서비스에서 특정 질의어로 검색하거나 혹은 그 검색결과에서 특정 검색결과를 선택(이른바 ‘클릭’)하는 등 이용자(사람)의 실제 이용을 전제로 하는 페이소프트 서비스의 제공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와 같은 페이소프트 서비스에 대한 어뷰징(남용) 행위를 막기 위한 페이소프트의 기술적 조치를 무력화하려는 일체의 행위(예: IP를 지속적으로 바꿔가며 접속하는 행위, Captcha를 외부 솔루션 등을 통해 우회하거나 무력화 하는 행위 등)를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복사, 수정할 수 없으며, 이를 판매, 양도, 대여 또는 담보로 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해서는 안 됩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역 설계, 소스코드 추출 시도, 복제, 분해, 모방, 기타 변형하는 등의 행위도 금지됩니다(다만, 오픈소스에 해당되는 경우 그 자체 조건에 따릅니다). 그 밖에 바이러스나 기타 악성 코드를 업로드하거나 페이소프트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기능을 비정상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페이소프트는 본 약관의 범위 내에서 게시물 운영정책, 각 개별 서비스에서의 약관 또는 운영정책, 각 서비스 상의 안내, 공지사항, 고객센터 도움말 등을 두어, 여러분에게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세부 정책에는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보다 구체적인 유의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니, 본 약관 본문 및 구성 페이지 상의 링크 등을 통해 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해야 할 경우 명백한 법령 위반이나 타인의 권리침해로서 긴급한 위험 또는 피해 차단이 요구되는 사안 외에는 위와 같은 단계적 서비스 이용제한 원칙을 준수 하겠습니다. 명백한 법령 위반 등을 이유로 부득이 서비스 이용을 즉시 영구 정지시키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은 모두 소멸되고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으므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의 조건, 세부 내용 등은 계정 운영정책 및 각 개별 서비스에서의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소프트의 잘못은 페이소프트가 책임집니다.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이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페이소프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해를 입게 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여러분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페이소프트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페이소프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페이소프트가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도 통상적으로 예견이 불가능하거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특별 손해 또는 간접 손해, 기타 징벌적 손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한편,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매개로 한 여러분과 다른 회원 간 또는 여러분과 비회원 간의 의견 교환, 거래 등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도 페이소프트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하여 회원에서 탈퇴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페이소프트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겠습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페이소프트가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회원 계정에 부속된 정보 일체를 포함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됨과 동시에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일부 페이소프트 서비스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양한 페이소프트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간혹 일부 개별 서비스에 광고가 포함된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의 본의 아닌 불편이나 부담이 최소화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서비스 중단 또는 변경 시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컴퓨터,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두절 등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부득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한편, 페이소프트는 서비스 운영 또는 개선을 위해 상당한 필요성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변경 또는 종료하게 된 경우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페이소프트는 예측 가능한 경우 상당기간 전에 이를 안내하며, 만약 예측 불가능한 경우라면 사후 지체 없이 상세히 설명하고 안내 드리겠습니다. 또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여러분 자신의 콘텐츠를 백업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사항을 잘 안내하고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주요사항을 적시에 잘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또는 기타 적절한 전자적 수단을 통해 개별적으로 알려 드릴 것이며, 다만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가 필요할 경우엔 7일 이상 www.paysoft.co.kr을 비롯한 페이소프트 도메인의 웹사이트 및 응용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 앱) 초기 화면 또는 공지사항 등에 관련 내용을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의견이나 개선사항을 전달할 수 있으며, 페이소프트는 합리적 범위 내에서 가능한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여러분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약관 및 운영정책을 게시하며 사전 공지 후 개정합니다. 페이소프트는 본 약관의 내용을 여러분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수시로 본 약관, 계정 및 게시물 운영정책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만,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정할 것이며, 사전에 그 개정 이유와 적용 일자를 서비스 내에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에게 불리할 수 있는 중대한 내용의 약관 변경의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전에 해당 서비스 내 공지하고 별도의 전자적 수단(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알릴 것입니다. 페이소프트는 변경된 약관을 게시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는 날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위 기간이 지나도록 여러분의 의견이 페이소프트에 접수되지 않으면, 여러분이 변경된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페이소프트로서는 여러분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는 해당 서비스의 제공이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될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에는 기본적으로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만, 부득이 각 개별 서비스의 고유한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본 약관 외 별도의 약관, 운영정책이 추가로 적용될 때가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약관, 운영정책에서 그 개별 서비스 제공에 관하여 본 약관, 계정 및 게시물 운영정책과 다르게 정한 경우에는 별도의 약관, 운영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러한 내용은 각각의 개별 서비스 초기 화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소프트 이용요금 관련하여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약정기간은 없습니다. 서비스 월사용료는 선불로 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요금은 충전 또는 후불 청구로 지정되며 요금관련사항은 페이소프트 소프트웨어 항목중 "부가서비스요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 서비스 중지 및 직권 해지 처리 1. 월사용료 또는 부가서비스 요금 1개월 이상 미납시 2. 부정한 행위를 목적으로 소프트웨어 사용이 판단될 경우 3. 저작권에 위배되는 경우 본 약관은 한국어를 정본으로 합니다. 본 약관 또는 페이소프트 서비스와 관련된 여러분과 페이소프트와의 관계에는 대한민국의 법령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본 약관 또는 페이소프트 서비스와 관련하여 여러분과 페이소프트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그 분쟁의 처리는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절차를 따릅니다. 공지 일자: 2021 8월 1일 적용 일자: 2021 8월 1일 페이소프트 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대표번호: 1833-2510/ 평일 09:00~18: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