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구독 사업을 하는데 페이소프트 이용은 필수 사항입니다.
언제까지 CMS결제 내역을 보고 렌탈, 구독 관리를 엑셀로 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든 CMS 기관은 자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에서는 결제 신청과 결과 값 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사 제공 프로그램은 고객의 10월 결제 내역이 8월 청구금액 인지 9월 청구 금액인지 확인하기가 어렵고 그냥 10월에 결제된 내역만 존재하는 것이죠.
또한 결제 내역만 존재하므로 수납 내용이 어떤 비용을 받았는지, 왜 이 금액을 받았는지, 결제 금액은 왜 변경되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다양한 고객 관리를 엑셀로 하고 있는 기업은 오늘부터 페이소프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렌탈, 구독 관리를 페이소프트 도입 없이 결제사 프로그램만 가지고 시작한다면 중복 비용 지출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효성CMS 이용 중 또는 도입 예정이라면 영업담당자에게 요청 시 페이소프트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 구독/렌탈 관리 소프트웨어는 기본 고객 관리와 렌탈 고객 또는 구독 고객을 연계하여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회원을 등록 후 등록한 회원을 중심으로 정기 결제를 등록, 구독 정보를 등록, 상담, 정기 일정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소프트 구독/렌탈 사용 추천 업종
수납 자동정리는 항목은
은행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 청구서 간편결제(은행, 카드) 입니다.
이용기관은 현금과 무통장입금, 카드단말기 결제내역 정도만 간편매출로 수기등록해 주시면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아래 화면 처럼 고객 선택 후 수납이력 확인과 함께 간편매출을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네. 결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가입하셔야 합니다.
정기결제 CMS 서비스는 금융위원회에 전자지급결제대행업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고 각 은행들과 제휴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국내에서는 금융결제원과 효성에프엠에스가 대표적인 중계기관이며 페이소프트는 효성에프엠에스와 연동되어 있으며 별도 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효성CMS는 본사에서 가입을 받지 않고 협력사를 통해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가입 협력사 업무도 같이하고 있으며 인터넷검색을 통해 "효성CMS 공식가입센터" 표기된 효성CMS 협력사에 문의하여 가입하셔도 됩니다.
아니요. 없습니다.
BASIC과 BUSINESS는 제공되는 기능이 다릅니다. BUSINESS는 정기결제와 업종별 구독관리 기능이 제공되며 모든 서비스가 결제와 연동되어 운영됩니다.
일반적인 관리는 BASIC 상품을 이용하시고, 정기결제가 필수인 회사는 BUSINESS 사용을 추천합니다.
효성CMS(효성에프엠에스)는 정기결제 대행사입니다. 현재 국내 정기결제 대행은 금융결제원과 효성CMS 두 곳 중 선택하셔야 합니다.
효성CMS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어 결제사로 효성CMS를 연동하고 있습니다. 효성CMS 결제대행 이용료는 별도 발생됩니다.
결제사 연동과 상관없이 선택하시는 상품에 따라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일정구분은 일정 분류 생성시 달력에 표기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