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능합니다. 막 사업을 시작한 운영자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회원관리 BASIC을 이용하다. 정기결제 도입이 필요할 때 결제API 활성화 후 바로 정기결제를 등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납내역은 수기수납에서 자동 수납으로 반영됩니다.
물론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자동발행도 설정 가능합니다.
아니요.
꼭 연동하여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소프트와 효성CMS프로그램을 따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결제사에서 제공하는 CMS자체 소프트웨어는 결제만을 등록 할 수 있고 결제 결과만 존재 하므로 대부분의 회사들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일반화된 방법이 바로 엑셀사용입니다. 회원관리, 결제내역관리, 청구이력관리는 엑셀에서 하고 고객에게 받을 금액을 CMS결제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결제정보 외의 정보는 결제사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업무와 결제가 결합된 페이소프트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네. 반드시 결제대행사 가입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자금을 이체하고 중계하는 역활을 하는 결제대행사는 금융당국의 허가와 감시가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현재 정식으로 은행자동이체 대행기관으로 등록된 결제사는 금융결제원, 효성FMS, 나이스페이먼츠 입니다.
페이소프트는 그 중 효성FMS와 협업하여 소프트웨어 공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