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결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가입하셔야 합니다.
정기결제 CMS 서비스는 금융위원회에 전자지급결제대행업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고 각 은행들과 제휴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국내에서는 금융결제원과 효성에프엠에스가 대표적인 중계기관이며 페이소프트는 효성에프엠에스와 연동되어 있으며 별도 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효성CMS는 본사에서 가입을 받지 않고 협력사를 통해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페이소프트는 가입 협력사 업무도 같이하고 있으며 인터넷검색을 통해 "효성CMS 공식가입센터" 표기된 효성CMS 협력사에 문의하여 가입하셔도 됩니다.
아니요. 없습니다.
BASIC과 BUSINESS는 제공되는 기능이 다릅니다. BUSINESS는 정기결제와 업종별 구독관리 기능이 제공되며 모든 서비스가 결제와 연동되어 운영됩니다.
일반적인 관리는 BASIC 상품을 이용하시고, 정기결제가 필수인 회사는 BUSINESS 사용을 추천합니다.
효성CMS(효성에프엠에스)는 정기결제 대행사입니다. 현재 국내 정기결제 대행은 금융결제원과 효성CMS 두 곳 중 선택하셔야 합니다.
효성CMS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어 결제사로 효성CMS를 연동하고 있습니다. 효성CMS 결제대행 이용료는 별도 발생됩니다.
결제사 연동과 상관없이 선택하시는 상품에 따라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