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21년 11월 07일
페이소프트를 이용하는 학원의 실제 상황

아래 블로그 글은 실제 페이소프트 이용 학원에서 특정 학생 김지누(가명)의 수납내역에 대해 원장님이 질문 하신 내용을 페이소프트 테스트 계정에 똑같은 사건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원장님: 오늘 수납내역 그래프를 보다 우연히 김지누 학생의 전체 납부 내역을 확인하게 되었는데 수업 구독 회차 중 2회차가 누락되어 어떻게 된 것인지 찾아보았는데 이유를 알수 없어 페이소프트에 확인 요청합니다. 


김지누 학생 수납내역


페이소프트: 학생 수업 상세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장님: 내역이 모두 정상입니다...

페이소프트: 혹시 상담 내역 확인 해 보시겠어요?


원장님: 7월에 김지누 학생이 수업을 못 나온것을 확인 했습니다. 내용에 7월 수업료는 대손처리 하기로 하여 대손 목록에서 확인 해 보겠습니다. 
원장님: 대손처리 목록에서 확인 하였습니다. 
페이소프트: 참고로 학생이 쉬는 달에는 청구를 등록하지 않으면 미수로 잡히지 않아 대손처리 안하셔도 됩니다. 단 상담내용에 꼭 남겨 주셔야 나중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 만약 상담 기록에 남기지 않았다면 학부모에게 납부해 달라고 전화 할 뻔 했습니다..

페이소프트를 이용하는 것은 편리한 결제 업무 처리와 나의 업무 기록을 남겨 체계적으로 학원을 운영하기 위한 환경을 만드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