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블로그 글은 실제 페이소프트 이용 학원에서 특정 학생 김지누(가명)의 수납내역에 대해 원장님이 질문 하신 내용을 페이소프트 테스트 계정에 똑같은 사건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원장님: 오늘 수납내역 그래프를 보다 우연히 김지누 학생의 전체 납부 내역을 확인하게 되었는데 수업 구독 회차 중 2회차가 누락되어 어떻게 된 것인지 찾아보았는데 이유를 알수 없어 페이소프트에 확인 요청합니다.
김지누 학생 수납내역
페이소프트: 학생 수업 상세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장님: 내역이 모두 정상입니다...
페이소프트: 혹시 상담 내역 확인 해 보시겠어요?
원장님: 7월에 김지누 학생이 수업을 못 나온것을 확인 했습니다. 내용에 7월 수업료는 대손처리 하기로 하여 대손 목록에서 확인 해 보겠습니다.
원장님: 대손처리 목록에서 확인 하였습니다.
페이소프트: 참고로 학생이 쉬는 달에는 청구를 등록하지 않으면 미수로 잡히지 않아 대손처리 안하셔도 됩니다. 단 상담내용에 꼭 남겨 주셔야 나중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 만약 상담 기록에 남기지 않았다면 학부모에게 납부해 달라고 전화 할 뻔 했습니다..
페이소프트를 이용하는 것은 편리한 결제 업무 처리와 나의 업무 기록을 남겨 체계적으로 학원을 운영하기 위한 환경을 만드는 것 입니다.